유니온풀이 오는 22일 성수동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도떼기 플리마켓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니온풀은 세컨핸드(구제)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커머스 플랫폼 ‘도떼기마켓‘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이번 도떼기 플리마켓 2016은 10월 22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빈티지한 의류잡화부터 핸드메이드 물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셀러 100개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 이하 SCR)의 LIVE DJ 공연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유니온풀은 행사 당일 ‘도떼기 플리마켓’ 현장을 페이스북 라이브로 중계할 계획이다.
성시호 유니온풀 대표는 “도떼기 플리마켓은 단순히 재화를 거래하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에 가치를 두고 있다”라며 “셀러와 게스트가 함께하는 스타일과 문화 공유의 장이자 세컨핸드 아이템을 통해 공유 경제를 실천하는 기회의 장이자 도심 속 문화 축제”라고 전했다.
행사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도떼기마켓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