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스타트업은 책 골라주는 책방 잉크의 브레인콜라 김강산 대표님과 도서콘텐츠를 편리하게 보는 가장 간단한 팁, 콜롬북스의 포스픽 이홍렬 대표님이 출연합니다. 볼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읽을거리를 추천해주고 편리하게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두 서비스를 통해 ‘읽는다는 것’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북이오가 포스픽과 지난 6월 9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이에 따라 운영 중인 북이오와 콜롬북스의 강점을 살려 전자책 비즈니스 확장에 나서는 한편 고객 접점도 늘릴 계획이다. 포스픽 이홍열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유통사 의존도가 높은 기존 도서 유통 구조에서 탈피, 출판사가 자체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북이오 강민수…
이홍열 대표는, 어느 날 우연히 '플랫폼 혁명'이라는 TV 프로그램을 보았다. 오랫동안 사업의 꿈을 키워온 그였지만, 사업 아이템을 결정하진 못하던 때였다. '아 저거다.'라는 느낌이 든 그는 플랫폼 관련 서적을 뒤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중국어 학습 앱을 만들어냈다. 그러나 처음부터 쉽게 되는 일이란 없었다. 앱 제작 경험을 통해 일종의 '실패…
2016년 8월 22일 월요일, 스타트업 사랑방 명조채널이 첫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지난 4개월의 여정동안 벌써 24개 스타트업. 35명의 게스트분이 다녀갔습니다. 명조채널 러닝타임만 합쳐도 무려 1505분 입니다.(14화 기준) 매주 월요일,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함께 웃고 공감하고 몰입했던 지난날을 모아봤습니다. 명조채널과 함께한 스타트업들을 만나보시죠. 1화 스타트업 초대 손님은 투블루 우혁준 대표님입니다. 투블루는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