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인큐베이팅 기업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이하 르호봇)가 국내 42번째 센터인 사당 비즈니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중국 염성 등 해외 센터까지 포함하면 45번째 센터다.
사당 비즈니스 센터는 1인실과 2인실 각각 15개, 3인실 4개와 4인실 2개, 5인실 1개 등 총 37개 사무실을 갖췄다. 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비즈 카페와 함께 최대 8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도 구비했으며 복사와 팩스, 출력 등의 업무가 가능한 OA존을 갖추고 24시간 운영된다.
특히 2·4호선 사당역에서 50m 거리의 초역세권에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 반포세무서가 위치해 고객 방문이나 미팅, 행정 업무 등 이용기업의 편의를 높였다는 게 르호봇의 설명이다.
아울러 사당 센터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3개월 계약 시 첫 달 이용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개월 계약 시에는 첫 달 50% 이용료 할인과 더불어 2~6달째 이용료는 30%, 7~12달째 이용료는 25% 할인해준다.
비상주 서비스(사업장 주소지 서비스)의 경우 3개월을 계약하면 추가 1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장기로 계약하면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목영두 르호봇 대표는 “르호봇 사당 비즈니스 센터는 초역세권에 위치한 좋은 입지와 다양한 인실의 사무실을 구비해 소규모 창업자와 기창업자 모두 원활한 사업활동을 펼칠 수 있는 전초 기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