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패스렌트카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패스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선보였다. 멤버십카드를 이용하면 1만 원 이상 면세점 할인권, 제주 전역에 위치한 제휴점 카페 10군데에서 매장별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제공, 아쿠아플라넷, 에코랜드 등 제주도 내 인기 관광지 70여 곳에서 입장권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카드 등 할인 혜택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이유는 때 아닌 성수기 때문. 제주패스렌트카를 운영 중인 제주비앤에프 측에 따르면 5월 초 징검다리 휴일 탓에 한 달 전부터 사전 예약률이 급증하고 있다. 보통 전체 예약 중 50% 이상이 일주일 이내 고객이지만 사전 예약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 차량 수요도 덩달아 늘어 인기 차종인 K5의 경우 3월에는 일 평균 9,000원대였지만 지금은 4만 원대로 4배나 오른 상태다. 경차나 승합차 등도 비수기와 견주면 2∼4배 오른 상태다. 제주비앤에프 측은 멤버십 카드 외에 맛집 전문앱인 제주패스맛집 등 음식점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비용 할인이 최대 90% 가능할 수 있다면서 여행 경비를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