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컴퓨텍스 타이베이 기간에 맞춰 타이트라(Taiwan External Trade Development Council)가 CPX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나 내건 주제는 ‘모빌리티에서 인텔리전스까지’. 행사는 크게 기조연설 2개와 포럼 2개 등 4개 세션으로 꾸며진다. 기조연설에선 미래 기술 트렌드와 인공지능을 주제로 삼으며 포럼에선 사물인터넷+, 혁신과 스타트업을 주제로 한다. 이 중 6월 1일 열리는 혁신과 스타트업 포럼에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 외에 하드웨어트렉, 이노, 라이트니어, 루시드VR, 위스트론 같은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CPX 컨퍼런스는 타이베이국제회의센터(Taipei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 연회장에서 열리며 모든 세션은 영어로 진행한다. CPX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퓨텍스 타이베이는 지난해부터 스타트업 전용관을 따로 마련해 운영 중이며 올해도 인공지능과 로보틱스, 비즈니스 솔루션,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 게이밍과 가상현실 외에 혁신과 스타트업까지 모두 5가지 주제를 중점 소개할 예정이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