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벤처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더벤처스가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더플러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더플러스 프로그램을 이수한 기업에게는 해외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참가할 경비(참가비, 항공권, 숙박) 전액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 특허 출원 지원 및 더벤처스로부터의 투자 유치 기회도 제공된다. 예비 창업자 또는 초기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1차 온라인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평가를 거쳐 10개 내외 팀을 최종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7월 31일까지 더플러스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참가 신청서는 사업 내용과 팀 현황, 향후 계획 등을 포함해야 한다.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국인터넷기업협회, 2017 GIC 6차 행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오는 7월 25일 엔스페이스에서 굿인터넷클럽 6차 행사를 개최한다. 일명 ‘인터넷나야냐’ 사건 이후로 사이버보안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진 요즘, 굿인터넷클럽은 이달의 주제로 ‘사이버 보안 난국을 벗어날 해법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우리 정부와 기업의 보안관리 실태를 살펴보고 ICT 융합시대에 걸맞는 보안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행사의 사회자로 에디토이 김국현 대표가 나서고 구태언 변호사(테크앤로), 김인순 보안 전문기자(전자신문), 이동근 단장(한국인터넷진흥원), 이준호 대표(센스톤) 패널로 참석한다. 참가비는 무료로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