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이 오는 12월 15일 노량진 수산시장 5층 대회의실에서 4차산업혁명시대 혁신구조를 위해 ‘씨푸드테크포럼(SEAFOOD TECH FORUM)’를 개최한다.
수협 노량진수산이 주최하는 이번 포럼에선 분야별 산업관계자가 패널로 모여 ‘수산산업 : 과거·현재·미래’를 주제로 토론을 펼치고 푸드테크 스타트업의 사업 전개 방식과 성공사례 및 투자 트렌드를 공유, ‘혁신기술도입, 푸드테크 스타트업 육성 및 문화관광 기반 구축’의 방향을 제시하는 첫걸음되는 자리로 마련된다.
특히 인디 아티스트 공연과 씨푸드 케이터링이 함께 어우러지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노량진수산시장이 거점이 되어 수산식품의 콘텐츠, 마케팅, 유통 등 산업 전반의 구조를 혁신융합체계로 이끌어가는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방문자가 함께 모여 음식과 음악과 함께 이야기 나누는 네트워킹 파티도 함께 열린다.
본 행사는 수산물 유통을 뛰어넘어 문화, 관광 및 혁신기술과 사업모델을 발굴, 육성, 도입하는 세계적인 씨푸드테크 클러스터로의 발전방향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참관신청은 웹사이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