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파이브가 온라인 세무지원 서비스 자비스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한다.
자비스는 스타트업 및 소규모 사업자의 세무처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온라인 세무지원 서비스다. 기존 세무사의 업무에 IT 기술을 결합해 사업자가 더 편하게 세무 업무 대행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입주사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1~30인 소규모 사업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세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또한 오는 2월부터 재무현황 대시보드 및 데일리 리포트 기능을 무료로 오픈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5,000명이 넘는 패스트파이브 입주사에게 직원수에 상관 없이3개월 간 무료로 자비스의 세무 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법인 사업자 등록과 주소지 이전 1회까지 무료로 지원해 입주사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무 상담 및 세미나를 진행해 지속적인 세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패스트파이브는 입주사를 위한 제휴 서비스 ‘패스트파이브 파트너스(FASTFIVE Partners)’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쏘카와의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