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히어가 모바일앱 iOS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iOS 버전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병원 관계자나 사용자 요구 사항을 담아 신뢰도와 사용자인터페이스, 디자인 개선에 집중했다는 설명. 분야별 전문 의사와 병원, 콘텐츠를 보여주는 요약 홈 화면, 상업적인 저가 이벤트 시술 화면을 없애 신뢰도를 높였다. 또 병원 관계자 70명과 사용자 3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UI와 UX도 개선했다. 직관적으로 의사와 병원, 콘텐츠 요약 정보를 확인하고 분야별 전문 의사 정보, 의사 비교 기능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의사 정보에는 의사 전문 분야와 대표 시술 외에 경력과 학력, 전후 사진을 담았다. 논문이나 발표, 수상 등 의사 전문 분야 관련 학술 활동까지 곁들여 의사의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 이 회사 김기환 대표는 “이번 앱 개편은 신뢰도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메디히어 측은 5월부터 강남구 소재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시작으로 지역과 진료과목도 확대할 계획이다. 모바일앱에도 프리미엄 의사 추천 리포트 기능과 의사 실시간 채팅 기능 등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을 더 높일 예정이다. 메디히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