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릭아이뮤지엄이 지난 6월 2일 여수에 5번째 직영점인 여수 트릭아이뮤지엄을 열었다. 호남 지역 첫 증강현실 미술관으로 연간 100만 명이 찾는 여수 한화 아쿠아플라넷 전시관 내에 자리를 잡았다.
여수 트릭아이뮤지엄은 아쿠아 판타지존, 스윗판타지존, 정글 어드벤처존, 얼라이브 명화존, 호러 판타지존, 인터랙티브미디어존, 추억의 여수존 등 모두 6개 주제관으로 이뤄져 있다. 기존 전시 내용 외에도 미디어 인터랙티브 작품을 포함해 모두 60여 점에 이르는 반응형 작품을 전시한다.
트릭아이뮤지엄은 현재 서울과 부산, 제주, 양평 4개 지점 외에 싱가포르와 홍콩 2곳을 포함해 모두 6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올해 안에 멕시코와 태국 개관도 예정하고 있다. 트릭아이뮤지엄 측은 여수 지점 오픈에 맞춰 6월 30일까지 트릭아이 여수 앱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미디어프론트가 지난 8월 15일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에 트릭아이뮤지엄 글로벌 10호점인 말레이시아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트릭아이뮤지엄은 AR 기술을 적용한 미술관으로 전용 앱을 통해 실감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번에 문을 연 말레이시아점은 그래피티 아트 버전을 선보인다. 현지 2030 젊은층의 관심사에 맞는 스프레이 페인트를 이용해 작품을 그리는 그래피티 아트 버전으로 작업한 것. 또 쥬라기존과…

오는 3월 1일 트릭아이뮤지엄 부산이 부산영화체험박물관으로 이전, 재개관한다. 이번 이전은 체험형이라는 공통분모를 활용,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것. 부산영화체험박물관과 한 자리에 위치해 이동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건 물론이다. 이에 따라 관람료도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성인 기준 1만 원, 트릭아이뮤지엄 8,000원이지만 통합 관람료를 내면 1만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과 트릭아이뮤지엄 관람료를…

지난 달 14일 세계 최초 AR적용 전문 미술관인 트릭아이뮤지엄이 개관했다. 트릭아이뮤지엄은 착시 기법을 활용한 3D체험형 미술 작품에 AR(증강현실) 특허기술을 접목시킨 독특한 전시관이다. 트릭아이뮤지엄은 개관 이후 일일 평균 1천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인기의 비결은 단연 기존 미술관과 다른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관람객의 니즈다.AR 기술을 통해 실제로 경험하기 힘든 폭발하는…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