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터디쿠스랩이 플래시카드 형태로 영단어와 문장을 암기할 수 있게 해주는 앱 스터디락 2.0 버전을 출시했다.
스터디락 2.0은 간격반복학습 알고리즘을 적용했다. 복습이 필요한 시점이 되면 알아서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 단어나 문장을 띄워 복습할 수 있게 해주는 것. 잠금 화면에서 곧바로 쓸 수 있는 영어사전 기능을 이용하면 단어를 찾아서 단어장 플래시카드를 만들거나 외울 영어 표현을 직접 입력하거나 구글 번역을 통해 표현을 만든 다음 표현집 플래시카드를 만들 수도 있다. 그 뿐 아니라 EBS가 유튜브에 공개한 생활영어 시즌2와 3, 올리버쌤 영어꿀팁 영상을 앱으로 시청한 다음 암기에 필요한 표현을 표현집 플래시카드에 추가할 수도 있다.
스터디락 2.0은 그 밖에도 구글 빅보카 우선순위 단어장과 영어 표현 모음 자료에서 플래시카드를 불러와 곧바로 학습할 수 있다.
최선호 스터디쿠스 대표는 “초등학생에서 중고등학생이나 성인까지 어휘에서 문법, 말하기에 이르기까지 앱 하나로 영어 학습 성과를 꾸준히 쌓을 수 학습도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https://youtu.be/qUzCm6vQ_34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체험형 초등 영어 말하기 학습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 운영사 키드앱티브아시아는 수업용 디지털 플래시카드 개발 스타트업 클래스카드와 ‘청크 카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키드앱티브아시아는 호두잉글리학습 과정에서 제공되는 총 4백 개 이상의 청크 표현을 디지털 플래시카드 형태로 제작해 교사의 학습 지도와 학습자의 자가 학습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곽동호 키드앱티브아시아 대표는…

유니드캐릭터가 어린이 AR 영어학습 제품 '크리켓팡 AR 플래시카드'를 12월 3일, 쿠팡, 지마켓 등 국내 주요 온라인 마켓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크리켓팡 AR 플래시카드’는 모바일에서 AR애니메이션을 보며 영단어를 공부하는 방식.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앱(크리켓팡AR플래시카드)만 있으면 전·현직 영어교육 강사 및 콘텐츠 전문가들이 직접 선별한 단어를 받아 공부할 수…

최근 장거리 #통학생이 늘어나면서 이동 중 발생하는 자투리 시간만을 활용해 #공부할 수 있는 ‘#틈새 학습 앱’이 각광받고 있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