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교육 스타트업 Jr코딩연구소가 인포뱅크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 했다고 12일 밝혔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들이 모여 설립한 Jr코딩연구소는 코딩 교육 학원(Jr코딩영재원)을 운영하며 얻은 현장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코딩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대전 시청역 부근에서 코딩 학원을 운영중이며 반년 만에 이미 80명 넘는 정규 수강생들이 전문성 있는 코딩 교육을 제공받고 있다.
인포뱅크 관계자는 “현장 교육을 경험하고 있는 연구진들이 직접 코딩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이 Jr코딩연구소의 가장 큰 강점”이라며 “자본 투자 뿐만아니라 Jr코딩연구소의 자체 교육 시스템에 대한 특허 컨설팅과 전략적인 경영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Jr코딩연구소의 이한별 대표는 “궁극적으로 이러닝(E-learning) 기반 교육 시스템과 오프라인 교육 환경이 복합적으로 상호작용하여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학습 동기를 제공하고 학습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교육 기관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까지 대전에서 성공적인 교육 모델을 만들고 내년에는 전국적으로 교육 기관을 확장 설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