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이 제1회 HR랩스 오픈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9월 4일 위워크 삼성역, 7일 위워크 서울역점에서 열릴 예정인 이번 행사는 임플로이어 브랜딩(Employer Branding)을 주제로 한다. 임플로이어 브랜딩은 기업이 원하는 인재가 자사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고 재직 중인 임직원 퇴사율을 낮추기 위해 실시하는 차별화 커뮤니케이션을 말한다. 국내에선 생소한 개념이지만 효율적 인사 관리에 필요해 전 세계적으로 중요성이 높아지는 추세라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선 잡플래닛의 HR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공개하고 은진기 HR랩스 소장이 관련 인사이트를 발표할 예정. 임플로이어 브랜딩과 실무자를 위한 4단계 업무 프로세스, 성공적 임플로이어 브랜딩을 위한 필수 사항, 국내외 우수 사례 소개로 구성된다. 은 소장은 “우수 인력 수요는 산업간 경계가 무너지고 있으며 더 이상 높은 연봉과 복리후생만으로는 우수 인력 확보 및 유지가 힘들어지고 있다”면서 “올바른 회사의 가치와 방향, 기업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 전략, 채널이 구체적으로 소개되는 자리인 만큼 우수인재 확보와 유지를 고민하는 기업의 인사담당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연은 무료이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HRLabs@jobplanet.com)로 하면 된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