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10월 29일까지 특가에 쿠폰을 더한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1급 호텔 프리패스 기획전을 연다.
전국 각지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0만원권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오픈되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는 추천 호텔 라인업이 바뀐다.
선착순 제공하는 10만권권 쿠폰은 이번 기획전 이외에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시그니엘 서울, 씨마크 호텔, 아트 파라디소, 파라다이스 시티, 롯데 호텔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서울 신라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힐튼호텔 부산, 비스타 워커힐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더 플라자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아난티 남해 등 호텔 예약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 고객은 이벤트 기간 중 특1급 호텔을 할인가에 누리는 원데이초특가딜도 경험할 수 있다. 24시간 동안 특정 호텔에 한해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는 초특가 상품. 예약 시점도 원하는 날짜를 지정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가격 경쟁력은 물론 원하는 날짜에 예약 가능한 원데이초특가딜을 통해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특1급 호텔의 특별 서비스를 만끽할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