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가 중소기업 지원 기관과 유망 기업 투자 유치, 자금 조달을 코칭하는 넥스트 시리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스트 시리즈는 자금 조달이 필요한 스타트업이 단계별 투자 유치를 진행할 수 있게 마련한 것으로 참여 기업은 투자 유치 자료 작성과 사업계획서 작성 등 자금 유치 준비에서 투자형 크라우드펀딩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또 투자형 펀딩에 성공하면 와디즈에서 사모 투자유치, 기관투자유치를 할 수 있는 W9 프로젝트 후보 기업으로도 선정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와디즈는 서울산업진흥원, 경기콘텐츠진흥원, 청년창업사관학교, 경기테크노파크, 한국발명진흥회,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지원기관은 물론 NH투자증권, SK, 현대백화점 등 다양한 기관과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넥스트 시리즈는 실질적 투자 유치를 진행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관심 있는 기업은 이메일(rhj@wadiz.kr)로 접수할 수 있다.
박진성 와디즈 팀장은 “와디즈의 전문 투자심사역에게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기업이 혜택을 누리기를 기대한다”면서 “여러 창업지원기관과의 협업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