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숙소 추천 매거진 ‘프리미어 콜렉션’을 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첫 호는 오늘 야놀자 앱을 통해 공개된다.
프리미어 콜렉션은 최근 국내여행 활성화와 가치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보다 특별하고 수준 높은 숙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획됐다. 야놀자에서 예약 가능한 국내 전역의 고품격 숙박시설들을 선정, 매주 화요일마다 매거진 형태의 콘텐츠로 소개할 예정이다.
각 호마다 선정 숙소의 자세한 공간 소개는 물론 이용 팁 등도 함께 전한다. 매거진 이미지는 기존 숙소정보 사진이 아닌 실제 잡지 수준으로 별도 촬영한 사진을 사용한다. 양질의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전문 포토그래퍼와 에디터, 디자이너 등으로 구성된 전담팀을 꾸렸다.
대상 숙소는 디자인, 분위기, 스토리, 즐길거리 등 차별화 포인트에 중점을 두어 선정한다. 창간호에는 ‘휴식의 품격, 바다 호텔로의 초대’를 주제로 두 곳의 국내 호텔을 담았다.
야놀자 측은 “고객들은 매주 발행되는 프리미어 콜렉션을 통해 꿈의 숙소 리스트를 손쉽게 만들어나갈 수 있으며, 추가 숙박의 행운도 기대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매월 프리미어 콜렉션 숙소 예약고객 대상 50만원 숙박권 추첨 이벤트도 상시 진행될 예정이다.
김혜정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마음에 드는 숙소 하나만으로도 여행이 훨씬 특별해질 수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스테이’를 제안, 떠날 이유를 만들어주고자 한다”며 “혹 당장 떠날 수 없더라도 꿈꿔왔던 공간, 동경하던 시간을 좀 더 선명하게 그려봄으로써 더욱 설레는 일상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