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과 로아인벤션랩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웰컴 스타트업(Welcome Startup) 시즌2 2기를 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상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온디멘드 분야 서비스 스타트업과 딥러닝, 데이터분석, 블록체인 등 테크 스타트업이다. 지원 대상은 시드 투자나 업무 공간을 필요로 하고 액셀러레이팅을 통한 후속 투자 유치, 웰컴저축은행, 계열사와 중장기적으로 전략적 협력을 필요로 하는 곳이다.
선발팀에게는 최대 5,000만 원 시드 투자와 시리즈A 규모 투자 연계 혹은 위워크 12개월 입주 비용 지원 혜택을 부여한다. 또 아시아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팀은 웰컴저축은행의 필리핀, 캄보디아, 라오스 등 인프라를 활용하고 90일 이내 PoC 테스트나 프로토타입 테스트용 서비스 공동 개발 등 필요한 지원도 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유망 스타트업 발굴 뿐 아니라 기존 금융 플랫폼에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 발굴, 새로운 서비스 개발과 신흥 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