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글로벌 “해외진출 지원 사업 신청하세요”

본투글로벌센터가 2월 20일까지 2019년 해외진출 지원사업 신청 접수를 받는다.

이번 사업은 유망 ICT 기업을 선발, 전문 컨설팅과 로드쇼 등 사업 개발과 투자 유치를 받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 연간 100여 개 기업을 선발한다. 지원 대상은 ICT 혁신 기술 기업.

멤버사로 선발되면 본투글로벌센터 내부 전문가를 통해 법률, 특허, 회계, 마케팅, 투자, 홍보 등 컨설팅을 기업 부담금 없이 받을 수 있다. 필요하면 협의를 거쳐 국내외 민간 파트너 기관을 통한 외부 컨설팅과 비용도 지원한다.

또 전 세계에서 열리는 로드쇼에 참가해 사업 개발과 투자 유치 기회도 주어진다. 국가별 수요에 맞춰 직접 현지를 찾아 비즈니스 파트너나 투자자와 미팅을 가질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 진입을 위해 초기 고객을 확보하고 시장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PMF(Product-Market-Fit) 프로그램 참여도 할 수 있다.

김종갑 본투글로벌센터장은 “ICT 혁신 기업이 글로벌 시장을 지향해 성장할 수 있게 전문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면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하면 기업의 글로벌 진출 성공 확률도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사업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