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엑스패스(TLX PASS)가 모바일 세무사 서비스 모바일택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엘엑스패스는 모바일택스 세무 기장 서비스를 제휴 시설 업체들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홍보 채널을 제공하며 모바일택스는 티엘엑스패스 제휴시설 업체에 세무기장 서비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이를 계기로 마케팅 및 홍보 협력, 공동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제휴 방안을 모색하여 점진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최근 배우 현빈과 전속 모델 계약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티엘엑스패스는 운동부터 힐링, 뷰티, 문화까지 다양한 종목의 제휴 시설을 하나의 멤버십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기관리 멤버십 앱이다. 현재 전국에 헬스, 요가, 마사지, 미용, 힐링 카페, CGV 등 4200여개의 시설과 제휴되어 있으며 42만 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택스는 모바일 앱을 통해 사업자들에게 간편한 회계장부 기장 및 세금신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세무사 서비스이다. 1:1 전담 세무 전문가 배정을 통해 세무 업무를 대행해주며 전자 증빙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현재 전국 1,200여개의 사업체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강영준 티엘엑스패스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TLX PASS 제휴 시설 업체들이 어렵게 느끼는 세금 신고를 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티엘엑스패스 제휴시설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