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플랫폼 브릭씨를 운영중인 ㈜애드히어로가 기관과 엔젤투자자로부터 5억원 규모의 추가투자를 유치했다. 브릭씨는 출시 1년만에 인플루언서 가입자 수 1.2만 명, 총 팔로워 수는 1억 명을 돌파했으며 1,000개의 광고사 회원을 확보하며 성장중이다.
투자 유치 소식과 함께 브릭씨는 크리에이터 섭외 대행 베타 서비스도 시작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 섭외 대행 서비스는 그동안 진행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해 전문 마케터가 엄선한 인플루언서를 단순 PPL마케팅을 넘어 브랜드 엠버서더, 모델, 영상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목적에 따라 섭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도화된 브릭미터를 적용하여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분석, 포스팅 성향, 허수 지수 등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최건희 대표는 “브릭씨 크리에이터 섭외 대행 서비스는 더 고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진화된 인플루언서 플랫폼의 표준을 제시하는 서비스”라며 “앞으로 브릭씨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상생하는 건강한 시장 구조를 만들기 위해 인플루언서 교육프로그램, 광고주를 위한 마케팅 컨퍼런스 등을 진행하고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를 통해 더욱 빠르고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