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처스 베트남과 프리즘커뮤니케이션즈가 ‘제9회 베트남 현지 뷰티&패션 투자 세미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베트남 호치민 시에서 개최되며 참가 대상은 베트남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뷰티및 패션 기업 대표 및 예비 창업자다.
프로그램은 베트남 현지 뷰티 업체 대표, 마케팅 전문가, 패션업체 대표, 법률 전문가 등이 강연하는 세미나를 비롯해 호치민 주요 백화점/복합 쇼핑몰/패션 거리/도매 시장 등을 직접 방문하는 탐방 시간으로 구성된다. 현지 패션&뷰티 기업인과 유통업 관계자, 창업가, 투자자, 정부 관계자가 참석하는 네트워킹 행사도 준비되어 베트남 진출에 필요한 현지 네트워크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현재 베트남에서 뷰티, 패션 사업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한국 선배 기업도 강연자로 참여하여 베트남 진출 노하우와 외국인으로서 주의할 점에 대한 살아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매장 개설에 반드시 필요한 베트남 부동산 관련 정보와 임대 방법, 임대 비용 절감 방안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더벤처스 베트남 이주홍 지사장은 “현재 베트남 시장은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베트남 국민들의 소득증가로 젊은 층을 중심으로 패션&뷰티 제품 소비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라며 “베트남 이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확대되고 외국인의 부동산 임대가 보편화되면서 ‘넥스트 차이나’를 찾는 국내 패션, 뷰티 기업에게 베트남은 매력적인 시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4박 5일간 진행되며 신청 마감은 6월 28일까지다. 효과적인 네트워크 구축과 심도 있는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선착순으로 20명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 방법과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더벤처스 베트남 세미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