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난 6월 14일 열린 도서 기증식에서 경성문화사와 업무 협약을 맺고 지역 창업자와 예비창업자를 포함한 책 읽는 문화 조성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센터 측은 이날 경성문화사로부터 창업, 경영, 문화, 교양 등 도서 800여권을 기증받았다. 양측은 앞으로 지속적 협력을 통해 책 읽는 스타트업, 책 읽는 세종시민 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최길성 센터장은 “기증 도서가 센터 보육기업과 임직원, 방문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유지,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세종혁신센터)는 세종시 청년창업가와 로컬크리에이터 이야기를 담은 책 '세종시 청년창업 챌린지랩'을 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청년창업 챌린지랩은 지역성과 혁신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청년창업가를 말한다. 책은 세종혁신센터가 그간 지원한 청년창업가와 로컬크링이터 16명이 전하는 이야기를 소개한다. 크게는 지역성이나 인문, 문화, 관광 자원을 활용해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든 창업가의 노력과 이들을 발굴, 지원한 세종혁신센터 역할을 다룬다.…

CO-UP/Share 는 협력소비 / 공유경제 분야에 명확한 문제 인식과 창의적인 해결 방법을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팀을 소개하는 글을 이어나가도록 하고자 합니다. 작은 응원에서 부터 도움의 손길까지 기다립니다. 우리 모두가 만드는 우리들의 도서관 ‘국민도서관 책꽂이’ [국민도서관 책꽂이 : www.bookoob.co.kr] Q.진행 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간단히 소개해…

당신은 책을 즐거움을 위해서 읽는가, 아니면 뭔가 얻기 위해서 읽는가? 솔직히 고백하자면 나도 책에서 즐거움을 찾기보다는 지식을 얻기 위해서 읽는 편이다. 현기증이 나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살아남으려면 적어도 남들이 좋다고 하는 경영서나 자기계발서, 심지어는 철학책이라도 한번 봐줘야 할 것 같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사다 놓고 읽다가 중단한 책, 아예 시작도…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