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처스가 베트남 최대 스타트업 행사 중 하나인 ‘하노이 이노베이션 서밋 2019’에 참가할 한국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29~30일 양일간 위치한 베트남 국립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하노이 이노베이션 서밋은 베트남 국립 하노이 인민위원회와 스쿨랩, STARTUP SESAME가 공동 주관하며 베트남 최대 기업인 빈(Vin) 그룹이 후원한다. 더벤처스는 이번 행사에 한국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환경, 스마트시티, 모빌리티, 생활 과학, 업무 혁신, 소비재등 6가지 테마로 구성되며 전시회와 워크샵, 강연, 그리고 데모데이가 동시에 펼쳐진다. 현재까지 전 세계 70명 이상의 연사가 워크샵과 강연 참여를 확정했고 스타트업을 위한 전시 부스는 150개 이상 마련될 예정이다.
데모데이에는 글로벌 팀 60곳 이상이 참여하며 우승팀에게는 미화 1만달러와 2주간의 실리콘밸리 부트캠프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자격이 주어진다. 또 전 세계 투자자를 비롯해 정부 기관, 대기업, 스타트업, 언론사, 교육 기관 관계자 등 약 3천명이 이번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데모데이에 참가하는 60개팀에게는 하노이 시내 숙소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