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 17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야놀자아카데미가 숙박업 예비 창업주와 초보 경영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상권 분석에서 금융, 사업타당성 분석, 인테리어까지 전반적 과정을 다룬다. 교육은 9월 23∼10월 1일까지 4회에 걸쳐 야놀자 본사와 서울 시내 중소형 호텔 등에서 진행한다. 모집 정원은 20명이며 9월 16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야놀자는 또 8월 27일 VIP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면 30% 수강료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2인 동시 등록하면 각각 5% 추가 할인을 해준다. 그 밖에 8월 말까지 접수해도 20% 할인이 가능하며 수도권 이외 지역 참석자는 교육 기간 중 숙소를 3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17기부터는 온라인 과정도 신설한다. 11월초 야놀자아카데미 신규 사이트를 열어 커리큘럼을 선보일 예정. 오프라인 과정 수료 후 개인별로 필요한 교육을 골라 수강할 수 있다. 또 업무 특성상 오프라인 교육 참여가 어려운 기존 야놀자 가맹점에게는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김태현 야놀자아카데미 원장은 “중소형 호텔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경쟁도 치열해져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수”라며 “이번 창업 과정을 통해 수강생의 안정적 호텔 창업을 지원하고 중소형 호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