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이 마술사 최현우, UFC 한국인 파이터 김동현의 온라인 클래스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클래스가 열리는 클래스101 시그니처는 클래스101 내부 브랜드로 각 업계의 거장들과 함께 온라인 클래스를 제작하고 있다. 웹툰 작가 김규삼, 외식업 CEO 홍석천, 프로듀서 그루비룸,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이 클래스101 시그니처에 참여한 바 있다.
최현우의 마슬클래스는 카드나 동전과 같이 익숙한 마술 도구를 활용한 마술부터 상대의 마음을 읽는 멘탈 매직까지 30가지 이상의 기본, 심화 마술을 다룬다. 사람들의 마음을 읽는 멘탈 매직과 같이 유튜브나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최현우만의 마술 트릭을 아낌없이 공개했다는 설명이다.
클래스101 시그니처 측은 이번 최현우의 마술 클래스에 대해 “마술을 처음 배우는 사람도, 취미로 즐기고 싶은 사람도, 마술사를 직업으로 꿈꾸는 이들에게도 유익한 클래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파이터 김동현의 클래스는 종합격투기를 비롯해, 홈트레이닝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기초 체력, 4가지 종합격투기 무술(주짓수, 복싱, 무에타이, 레슬링), 다이어트를 다룬다. 클래스101 시그니처 측은 “파이터 김동현의 20년 경력 노하우를 클래스 안에 그대로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