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네트웍스가 9월 2일 기계서비스 산업 중개 플랫폼 머신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머신박스는 중고기계 거래와 사용에 필요한 수리, 재제조, 임가공, 보관, 배송 등 기계 관련 아웃소싱을 중개해주는 서비스. 판매자를 위해 판매 상담부터 배송까지 위탁 판매하는 머박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외주 업무가 필요한 기업이 업무 내용과 예산, 기간 등을 통해 수주기업을 공개 모집하는 한편 수주기업 역시 기술이나 능력 등을 홍보할 수 있는 아웃소싱 외주 중개 서비스도 제공한다.
머신박스는 최저가 등록 기계 우대 광고와 온라인 전자계약, 대금보호시스템, 기계 성능 검사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구매할 기계를 찾아주는 기계찾아줘 서비스, 지원기업 평판과 능력 등을 검토해 최적의 파트너를 고를 수 있으며 계약과 협의, 분쟁 등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동훈 SD네트웍스 대표는 “중고기계를 구입하는 구매자와 기계 서비스가 필요한 수요자가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여야 한다”며 “서비스 인프라를 성공적으로 구축해 소규모 영세 사업자가 많은 기계서비스 산업을 활성화시킬 플랫폼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머신박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