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즈다이나믹스는 19일 스타트업 컨셉셰어오피스 0.9M 2호점에서 액셀러레이팅 기반 창업지원사업 ‘부스타락셀2019’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스타락셀 2019는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시 초기창업패키지 운영기관, 콜즈다이나믹스가 함께 진행하며 올해 6회를 맞은 부산시 최초이자 최장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란 소개다.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예비창업자와 극초기 단계 스타트업, 수도권과 글로벌 투자 연계에 관심을 가진 기업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강종수 콜즈다이나믹스 대표가 초기 기업 성장 이슈에 대해 강연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수료기업이 이슈 해결 사례를 공유하는 토크콘서트도 이어졌다.
지난해 수료기업이자 최근 뉴욕 패밀리오피스 챌린지 우승자기도 한 황용국 블루바이저 대표는 “부스타락셀 참여를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고도화하고 시장 분석 능력도 쌓아 시장 검증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사업호 이슈로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참여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설명회를 운영한 강종수 대표는 “초기 스타트업은 시장 분석,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자금 유치를 비롯 단계별 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겪곤 한다”며 “부스타락셀을 통해 이를 새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부스타락셀 2019은 오는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은 운영사인 콜즈다이나믹스를 통해 진행하며 제출 서류 다운로드를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