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인터넷 분야 시상식 아이어워즈 2019 수상작을 발표했다.
아이어워즈 2019는 7월 15∼8월 26일까지 후보 등록을 받아 338개 작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집단지성 평가 방식을 통해 수상작을 가렸다.
최도 대상은 한화투자증권의 ‘한화투자증권 공식블로그 Life Portfolio’. 인터넷에코어워드에서는 한화갤러리아의 ‘Right! 갤러리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가 최고대상을 차지했다. IoT혁신 최고대상은 현대자동차/케이스마텍의 ‘현대자동차 디지털키 스마트폰앱서비스’, IoT벤처최고대상은 드림비전스의 ‘M/W파를 이용한 안심케어솔루션 개발’이 선정됐다.
또 소셜아이어워드 2019 혁신대상에는 한성자동차의 ‘한성자동차’, KT&G의 ‘KT&G 기업’, CJ제일제당의 ‘CJ제일제당’, 맥도날드의 ‘맥도날드’, 웅진씽크빅의 ‘웅진씽크빅’, 호텔신라의 ‘쇼핑의 꿀팁! 팁핑’, 쉐보레의 ‘쉐보레 코리아’, 아이더의 ‘아이더’, CJ제일제당의 ‘비비고’, GS리테일의 ‘랄라블라’, 한화생명의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국가인권위원회의 ‘인권 속 별별이야기’ 등이 선정됐다.
인터넷에코어워드 혁신대상은 지에이치씨의 ‘ICT 영양관리 서비스 제공’, 메가존 클라우드의 ‘메가존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MSP 전문기업’, 부산은행의 ‘APP실행, 로그인이 필요 없는 위젯뱅킹’, 카이아이컴퍼니의 ‘맞춤형 학생 구강 검진서비스’, 국민연금공단의 ‘국민과 소통하는 국민연금 온라인홍보’, 자동차부품연구원의 ‘카바타 O2O – 자동차 튜닝 O2O 웹 플랫폼’, 서울관광재단의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를 위한 관광 정보 확산’, 천안시청의 ‘SNS 소통으로 하나되는 천안’, 뮤자인의 ‘W. 플랫폼 기반의 웹표준화 혁신’이 차지했다.
IoT혁신 대상에는 에스아이디허브의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IoT 환기시스템’, 한전KDN의 ‘전력설비 감시/진단 IoT 시스템’, 한국공인인증서비스의 ‘LGU+ 드론 IOT보안인증 플랫폼’, 텔레스퀘어의 ‘산업용 모터 스마트팩토리 시스템’, 뉴코애드윈드의 ‘음식과 광고를 동시에 배달하는 3면 디스플레이 배달통 디디박스’, 테크나인의 ‘보급형 실외 생활환경 모니터링 시스템’, 워드앤코드의 ‘출판 수출 지원 통합 플랫폼’이 선정됐다.
아이어워즈 2019 최종 수상작 결과와 평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