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 협업툴 ‘잔디’를 서비스하는 토스랩이 오는 24일 오후 4~6시 반까지 구글캠퍼스 서울 이벤트홀에서 ‘로켓이 일하는 법’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빠르게 성장하는 로켓 스타트업 5개사 사례를 통해 팀빌딩, 협업 운영방안과 성과 내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마련됐다. 크게 두 트랙으로 나뉘어 첫번째 트랙 ‘스타트업이 체질’에서는 서준호 토스랩 CTO, 이하나 와디즈 인사총무팀장, 강경훈 레진엔터테인먼트 전 COO가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의 팀 빌딩 ▲우리만의 조직 운영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두번째 트랙 ‘협업이 체질’에서는 이예겸 센드버드 세일즈 헤드, 박종호 드라마앤컴퍼니 사업팀 리더가 각각 ▲협업해서 실제 성과 내기를 공유한다.
각 기업 사례 발표뿐 아니라 패널 토크와 사전, 현장 질문 시간도 가질 예정이며 행사 참가는 이벤터스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생산성 향상이 어느때보다 중요해진 시기인 만큼 많은 분들이 효율적인 업무 환경 조성에 대해 고민할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성공사례가 널리 퍼지고 조직 운영과 협업 문화 형성에 관한 실천적 방법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