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지식 공유 플랫폼 ‘커넥츠(CONECTS)’가 글로벌 전문 액셀러레이터 ‘빅뱅엔젤스’와 함께 초기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가를 위한 ‘15초 IR(Investor Relations) 영상 배틀’을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초 IR 영상 배틀’은 발표를 통해 이뤄지는 기존의 스타트업 IR과는 달리, 15초 동안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핵심 메시지를 담아 소개하는 파격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짧은 영상 중심의 ‘숏폼(Short form)’ 트렌드를 스타트업 IR에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가가 15초 IR 영상을 커넥츠 앱에 업로드하면 빅뱅엔젤스 황병선 대표가 직접 영상 검토 후 3팀을 선정하고, 선정된 팀은 황 대표와 1:1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황 대표는 ‘레진코믹스’, ‘집닥’, ‘크라우드웍스’, ‘모두의주차장’, ‘홈마스터’ 등의 초기 투자 및 사업 컨설팅을 진행한 엑셀러레이터다. 1:1 미팅에서는 투자 가능성 검토, 투자 제안서 피드백 및 디벨롭, 비즈니스모델(BM) 및 사업개발 등 참여 기업이 가진 문제 및 요구에 대한 컨설팅이 진행된다.
커넥츠는 빅뱅엔젤스가 선정한 최종 1팀에게 500만원 상당의 광고, 홍보 지원 등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15초 IR 영상 배틀’ 참가를 원하는 스타트업이나 예비 창업가는 이벤트 링크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가능하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