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뷰가 운영하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지난 1~10월까지 작성한 리뷰 95만 7천 여개를 기반으로 2019 리뷰 어워드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리뷰 어워드 수상 부문은 8개. 최다 텍스트 리뷰와 최다 사진 리뷰 부문은 272개 리뷰를 작성한 사용자가 리뷰로 개근상을 차지했으며 최다 댓글 부문은 1개 리뷰에 163개 댓글이 달린 사용자가 소통왕 상을 받았다. 10개월간 유저 1,460명으로부터 즐겨찾기를 받은 사용자는 최다 사용자 좋아요 수 부문에서 화해 셀럽상을, 최다 스크랩 리뷰와 최다 리뷰 좋아요 수, 최장 리뷰에서 1위에 오른 사용자는 다이아몬드 버튼 상을 받았다. 그밖에 화해 쇼핑 최다 구매 리뷰 부문에서는 포인트가 쏠쏠해요 상도 시상했다. 수상자에게는 화해가 특별 제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는 2019 인생 리뷰 감사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해 리뷰 가운데 본인에게 유용하고 큰 도움이 됐던 리뷰를 찾아 댓글로 인생 리뷰 감사해요라 남기면 된다. 감사 인사를 쓴 사용자 10명, 가장 많은 감사 댓글을 받은 리뷰어 10명에게는 화해 쇼핑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해 관계자는 “사용자와 함께 만드는 플랫폼 서비스기 때문에 화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사랑해주시는 사용자가 가장 큰 성장 동력이다. 이번 어워드를 시작으로 사용자와 다양한 접점을 넓히고 450만 건이 넘는 리뷰 데이터가 유용한 정보로 제공되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