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이 지난 12월 20일 신한두드림스페이스에서 신한 두드림 크리에이터 교육과정 참여자와 유명 크리에이터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한 두드림 크리에이터 교육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전문 교육하고 양성하기 위해 구성한 프로그램. 구독자 1,000명 내외 기본 과정에 참여한 크리에이터의 교육 전후 채널 성장률이 253%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고 이번에 구독자 수 1만∼10만 내외 컨설팅 과정을 수료한 크리에이터 역시 채널 구독자 수와 수익률 면에서 큰 폭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이 날 행사에선 우수 교육생에게 상금을 전달하고 100만명 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솔파와 제이키아웃이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기획력이라는 주제로 교육생과 대화를 나눴다. 이어 베스트 드레서 선발, 자유 네트워킹 등을 진행했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내년에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교육 과정을 계속 운영할 방침이다. 전문가 채널 분석과 수익화 교육, 개별 컨설팅 등을 강화하고 전문 주제 채널을 발굴해 육성할 계획이다. 또 크리에이터 페스티벌과 마주치장 등 크리에이터 연계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