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소프트가 더인벤션랩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아이오아이소프트는 중소기업에 초점을 맞춘 SaaS 기반 영업 솔루션 세일즈메모를 개발한 스타트업. 세일즈메모는 액셀이나 워드 등을 통한 영업 내용 입력보다 짧은 시간에 쉽게 입력하고 입력한 정보는 영업 기간에 맞춰 자동 생성되는 타임라인에서 활동 이벤트별 아이콘, 인포그래픽으로 전환해 영업 전반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영업 직원간 문의나 답변하는 정보를 자체 개발 알고리즘으로 제공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아이오아이소프트는 신용보증기금 스타트업 네스트 2기, 중소벤처기업부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1기에 선정된 바 있다. 또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클라우드 품질과 성능 인증도 받았다. 이미 1년간 상용화 서비스로 250여개 중소기업이 이용 중이다.
이번 투자를 진행한 김진영 더인벤션랩 대표는 “국내에서 불모지이다시피 한 B2B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영업 전용 클라우드 솔루션을 끈기 있게 개발해왔다”며 “국내 중견 클라우드 B2B 전문 솔루션 기업과의 협업, 전략적 투자 유치로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밝혔다.
김형섭 아이오아이소프트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더 많은 중소기업에게 세일즈메모를 소개 할 기회를 발굴하는 한편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솔루션 개선을 통해 중소기업 넘버원 영업 솔루션으로 인식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