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코드가 지난 1월 28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에 위치한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본점에 자체 거점 배송지 프코스팟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프레시코드 홈페이지에서 배송지를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으로 선택하고 당일 오전 9시 반까지 주문하면 3시간 안에 주문 상품이 배송비 무료로 해당 매장에 배송된다.
프레시코드는 프코스팟 오픈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시코드는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으로 상품을 주문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곳 프코스팟으로 첫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프레시코드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셀렉토커피는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하는 고객에게 음료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정유석 프레시코드 대표는 “프코스팟을 열고 지금까지 매일 5명 이상 셀렉토커피로 샐러드를 배송시켜 픽업하고 있다”면서 “좋은 반응이 지속되면 셀렉토커피의 다른 지점에도 프코스팟을 여는 등 다양한 협업 방안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프레시코드는 올해 이번 셀렉토커피 본점에 연 것처럼 오픈된 형태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퍼블릭 프코스팟 수를 대폭 늘릴 예정이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