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용품 구독 서비스를 운영 중인 와이즐리컴퍼니가 와이즐리 2세대 면도기를 출시했다.
2년간 개발한 이 제품에는 면도날이 앞뒤 좌우 4방향으로 움직이는 4웨이 모션 기술을 적용해 얼굴 굴곡에 밀착해 더 깔끔한 면도를 돕는다. 또 사람마다 12가지 면도기 그립을 고려한 인체공학 설계, 무게 배분으로 안정적 면도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 개발에는 뉴욕 제품 디자인 스튜디오 아룰리덴(Aruliden)과 독일 엔지니어가 참여했다.
와이즐리컴퍼니는 2세대 면도기와 함께 케이스, 스탠드를 결합한 2in1 케이스도 함께 선보였다. 외부 보호는 물론 거치용 스탠드 기능도 결합해 여행이나 출장에도 유용하다. 회사 측은 품질 개선을 위한 기술 개발로 발생한 기존 제품 대비 40% 원가 상승에도 소비자 가격은 그대로 유지할 방침이다.
김동욱 와이즐리 대표는 “완벽한 면도 경험을 위해 고객 수백명 집에 찾아가고 전 세계 역량 있는 파트너 합류 등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독과점 면도기 시장 가격 거품을 빼고 품질d에 투자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가격은 면도기와 면도날 2입 기준 8,900원,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면 면도기를 무료 제공한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