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무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에게 1.5억 상당의 기업 전용 직무 교육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KT, GS SHOP, 하나카드 등 수많은 기업이 선택한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콘텐츠 구독 서비스 ‘FAST CAMPUS for Business’는 데이터사이언스, 디지털마케팅, 프로그래밍, 파이낸스,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분야 등 기업에게 가장 필요한 교육 콘텐츠를 최고의 현업 전문 강사진의 인사이트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월 정기 구독 서비스다.
패스트캠퍼스는 창업 5년 이내의 스타트업 중 ▲SNS 마케팅 전략 및 채널 운영 노하우가 필요한 기업 ▲웹/앱 개발 관련 IT교육이 필요한 기업 ▲신제품 런칭을 앞두고 고객중심 상품 기획/개발이 필요한 기업 ▲스타트업 관련 법률/특허에 대한 지식이 필요한 기업 총 10 곳을 선정해 온라인 강의 구독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은 4월 22일부터 18일 동안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 내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패스트캠퍼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대응해 트렌디한 직무 분야 별 국내 최고 수준의 커리큘럼을 만들어 왔다”라며 “앞으로도 팀의 효율을 높이고 팀원의 직무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과 사내 조직을 위한 최고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