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진흥원은 9월 14일 재단법인 해피빈과 ‘1인 창조기업 및 창업기업의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인 창조기업 우수제품의 온라인 판로지원에 함께 나서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창업이음*’을 통해 온라인 비대면 원격 화상회의로 진행됐다.
* 창업이음 : 비대면 멘토링 한계를 극복하고, 시공간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멘토링을 할 수 있는 시스템
양 기관은 우수한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낮은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만들기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1인 창조기업을 대상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입점 교육, 제품 상세페이지 및 마케팅 멘토링 등을 지원하고, 공감가게 기획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공감가게 기획전 : 가치있는 소비로 세상을 바꾸는 이들을 응원하고, 소상공인, 크리에이터 등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네이버 해피빈의 제품 판매 프로젝트
이번 네이버 해피빈 공감가게 기획전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기획전에서 참여기업의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 페이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인 창조기업 제품 공감가게 기획전은 9월 18일(금)부터 해피빈 플랫폼(happybean.naver.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