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가 지난 6월 개발 경력 공채에 이어, 또 한번 채용에 나선다.
카카오페이가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2020 경력 개발자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채용을 통해 ▲서버 ▲안드로이드 ▲iOS ▲Front-End(웹 개발) ▲웹퍼블리셔 ▲시스템 엔지니어 ▲인프라 보안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BI시스템 운영 및 개발 ▲데이터 어플리케이션 개발 ▲기술지원 ▲MySQL ▲DevOps ▲QA 등 총 15개 부문에서 3년 이상 경력자 50여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별도 서류 전형없이 과제 테스트, 1∙2차 인터뷰로 진행된다. 모든 지원자는 100% 과제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며, 이전에 카카오페이에 지원한 이력이 있어도 제한없이 재지원 할 수 있다.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면접 전 체온 측정을 하고, 현장에서 마스크가 지급된다. 지원자별 상황에 따라 원격 인터뷰도 병행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의 지속적인 성장에 발맞춰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갈 인재 영입을 위해 지난 공채에 이어 특별 채용을 시작하게 됐다”며, “카카오페이의 기술 혁신에 함께 해 나갈 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별 채용에 대한 채용 일정, 모집 분야, 기타 안내 등의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페이 채용 사이트(https://kakaopa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