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공지능 간편투자 ‘핀트’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대표 정인영)이 2020 한국시리즈 진출팀인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를 공식 후원한다.
디셈버앤컴퍼니와 NC 다이노스는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Fint)’ 공동 마케팅을 위해 지난 9월부터 적극 협력해왔다. 창원NC파크 내 더그아웃 및 선수단 점퍼 등에 핀트 공식 로고가 새겨졌으며, NC 다이노스가 올해 한국시리즈에 진출함에 따라 다양한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핀트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글로벌 자산 투자를 할 수 있는 핀테크 서비스로, 이용자의 투자 성향에 맞추어 글로벌 ETF 포트폴리오 구성 및 운용, 입출금까지 투자의 전 과정을 AI가 대신해주는 국내 대표 로보어드바이저 간편투자 플랫폼이다.
비대면 시대 떠오르는 재테크 앱으로 평가받으며 지난달 기준 누적 다운로드 30만건, 누적 투자일임 계좌 수 5만 3천건을 돌파하는 등 출시 1년여 만에 일상 속 간편투자일임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AI기술 로 만나는 투자의 새로운 상식 #핀트 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 가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첫 #웨비나 를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AI 간편투자 ‘핀트(Fint)’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대표 정인영)은 비씨카드로부터 99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디셈버앤컴퍼니가 외부로부터 투자를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 10월 KB증권, 엔씨소프트와 합작법인 출범을 위해 각각 300억원씩 총 600억을 투자 받은 데 이은 대규모 투자 유치다. 비씨카드는 디셈버앤컴퍼니가 보유한 AI 금융투자 분야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근 간편투자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는 핀트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했다. 실제 디셈버앤컴퍼니는 로보어드바이저 운용 플랫폼 ‘프레퍼스(PREFACE)’와 인공지능 자산배분 엔진 ‘아이작(ISAAC)’을 6년…

#핀트 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 가 #NHN페이코 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와 #제휴 를 맺고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