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맞춤형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는 제주의 건강한 간식들을 큐레이션 한 ‘돌코롬제주박스’를 출시, 맘카페를 시작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잇더컴퍼니에 따르면 ‘돌코롬제주박스’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여행을 꺼리는 요즘, 가정에서도 푸른 제주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된 건강간식박스다. 제주바다, 해녀, 돌하르방 등 제주만의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했고, 가정뿐 아니라 사무실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제주마미, 카카오패밀리, 제우스 등 제주의 로컬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큐레이션한 것도 특징이다. 제우스의 제주 프리미엄 건조과일칩 ‘별애별참 제주감귤칩’부터 카카오패밀리의 제주에서 직접 볶아 만든 정통 ‘카카오볼’, 제주마미의 제주 보리로 만든 담백한 곡물과자 ‘호끌락칩스’ 등 총 8가지 제주 간식이 맘마레시피 돌코롬제주박스에 담긴다.
잇더컴퍼니 관계자는 “돌코롬은 제주 방언으로 ‘달콤하다’라는 뜻”이라며,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맘마레시피 돌코롬제주박스는 맛있고 건강한 간식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이자 자주 보지 못하는 가족, 친구에게 전하는 특별한 언택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맘마레시피는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건강한 간식뿐만 아니라 제주 원물 구독경제 서비스 ‘감탄상자’ 운영사 오더밀리와 협업해 신선한 제주 원물도 엄선해 배송하고 있다.
맘마레시피는 임신∙출산∙육아 등 다양한 컨셉의 맞춤간식박스를 지속 개발하는 등 언택트 시대에 맞는 상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임신∙출산 선물 역시 비대면으로 주고받기가 주를 이루게 되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육아 선물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맘마레시피 브랜드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은 바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