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디자인 전문 회사 인포크리에이티브가 올해 새롭게 리뉴얼한 싱크스텝(thinkstep) 솔루션 상품군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4차 산업혁명으로 세상은 더 복잡해지고 어려워지고 있으며, 이런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은 머릿속에 넘쳐나는 생각과 정보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
thinkstep은 고객의 생각과 정보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thinkstep memo(싱크스텝 메모) 1종, thinkstep 1 month note(싱크스텝 1개월 노트) A4·A5 2종이다.
상품은 현대인의 복잡한 생각·정보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개인 시간 낭비를 최소화하며, 이를 통해 확보한 시간이 궁극적으로 인생의 더 소중한 곳에 쓰이도록 하는 게 브랜드의 핵심 가치다.
thinkstep을 개발한 인포크리에이티브 정도천 대표는 “thinkstep이 앞으로 더 복잡, 혼란스러워질 현대인의 머릿속에 단비와 같은 브랜드가 됐으면 한다”며 “이를 위해 고객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생각·정보 문제 해결 솔루션 상품 출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thinkstep 솔루션 상품은 국내 상표, 저작권, 디자인 특허 및 특허 출원, 등록으로 독창성을 인정받으며, 올 하반기 글로벌 버전을 출시해 수출할 예정이다. 또 국내외 디자이너, 작가들과 협업해 독창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thinkstep 솔루션 상품은 자사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