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페이지 협업툴 콜라비와 챗봇 및 채팅상담 솔루션을 제공하는 깃플이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수요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7월 14일부터 예산 소진시까지 21년 수요기업을 추가 모집 중에 있다.
콜라비와 깃플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를 이용할 시 최대 90%, 최대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콜라비와 깃플을 함께 이용할 경우, 최대 4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유일의 원페이지 협업툴 콜라비는 한화, 롯데, LS ELECTRIC, YBM, UN한국지부 등 4만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 문서 한 장에 할 일, 커뮤니케이션, 일정, 파일 등 업무와 관련된 모든 내용과 흐름을 담을 수 있으며 실시간 동시 편집이 가능해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하다. 한 페이지라는 공간에서 업무를 투명하게 공유함으로써 메신저와 단순 업무 보고를 줄이며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실제 콜라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96%가 업무 효율이 향상됐다고 나타났다. 최근에는 칸반 기능을 통해 업무 진행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이용되고 있다.
챗봇, 채팅상담 솔루션 제공 기업 깃플은 현대건설, SK E&S, 바로고, 서울중구청, 이랜드이츠 등 국내 다양한 공기업과 대기업에서 사용중이다. 챗봇과 채팅상담 외에도 카카오 상담톡, 카카오 알림톡, 네이버톡톡, 문자, 전화 등 다채널 연동이 가능하다. 또한 다수의 사이트나 브랜드 운영시 챗봇 시나리오나 상담사 조직은 개별적으로 운영하되, 관리는 깃플챗 하나로 진행할 수 있다. 개발자가 없어도 FAQ봇을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실제 이랜드 이츠는 깃플의 FAQ봇 이용시 고객 문의의 70%는 자동으로 응대하고 있다.
콜라비팀 조용상 대표는 “이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이용으로 협업툴 콜라비를 통한 업무 프로세스 효율과 컨택센터 솔루션 깃플을 통한 상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길 바란다”며 “무엇보다 두 가지 서비스를 함께 도입할 시,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을 높이고 업무 자동화를 통한 스마트한 업무 처리가 가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콜라비와 깃플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이용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서 이용가능하며, 검색창에 콜라비나 깃플을 검색 후 상담요청을 누르면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