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대표 신혜성, www.wadiz.kr)가 우수 개발자 채용을 위해 코딩챌린지 ‘we make CODE #better’를 개최하고 오는 20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프론드엔드 개발자 ▲자바 백엔드 개발 직군으로, 2년 이상 관련 경력이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 일정은 8월 9일부터 20일까지며, 선착순 500명 접수시 마감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와디즈 코딩챌린지는 우수 개발자들이 코딩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로, 챌린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채용전형 진행 여부와 상관 없이 최대 3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코딩챌린지를 통해 최종 입사시 1천만원 상당의 사이닝 보너스 또는 스톡옵션 부여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지원자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참가할 수 있다. 코딩챌린지를 통해 역량이 검증된 지원자들은 별도의 서류전형 없이 면접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본 코딩챌린지는 접수 마감 다음날인 8월 2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코딩 테스트 전문 플랫폼 ‘프로그래머스’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와디즈는 올해 초 개인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또한 연내 개발자 100명 규모 채용을 선언하며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데이터 기반 IT 기업으로서 성장동력 확보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와디즈는 이번 코딩챌린지를 통해 우수한 코딩 실력과 함께 와디즈의 인재상인 ‘Excellence with integrity(진정성을 가진 탁월한 인재)’에 공감하며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는 개발자를 기다리고 있다.
와디즈 CTO(최고기술책임자) 윤동균 이사는 “이번 코딩챌린지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 역량이 있는 많은 개발자들의 도전을 기대한다”며 “이번에 선발될 우수 IT인재들은 하반기에 확장할 캐릭터IP, 스토어 등 신규 사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