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부동산 투자 빌드블록, 누적 투자액 60억원 돌파

미국 부동산 투자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빌드블록이 프리A 투자유치를 완료했다.

이번 투자는 KB인베스트먼트가 리드했고, 지난 시드투자 기관이었던 신한캐피탈과 퓨처플레이(IBK 혁신솔루션 펀드)가 다시 한 번 후속 투자를 했다. (주)한라와 퀀텀벤처스코리아 또한 프리 A라운드에 새로운 투자자로 합류했다.

이로써 빌드블록은 시드 투자와 팁스 지원금을 포함해 누적 투자액 60억 원을 돌파했다.

빌드블록은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부동산 투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지에 방문하기 어렵거나 기회가 부족한 한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국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적법하고 안전한 해외 부동산 구매 절차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빌드블록 미국 본사에서 한국 고객이 투자하는 부동산을 직접 관리하고 있어 구매부터 판매까지 해외 부동산 투자 전 과정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 지난 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팁스 R&D 과제(AI를 활용한 글로벌 부동산 가치측정 알고리즘)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기관중심의 해외 부동산 투자 시장의 문턱을 개인 투자자에게까지 낮추고 있다.

빌드블록은 이번 투자로 본격적인 지역확장과 글로벌 부동산 가치평가 알고리즘 고도화 그리고 B2B 고객군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