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부산센터)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마케팅용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을 시작한다.
부산센터는 지난해 ‘스타트업 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28개의 스타트업에게 8건의 홍보영상과 20건의 SNS 마케팅용 제품 및 서비스 리뷰 영상을 제작 지원했다.
부산센터는 지난해 진행했던 ‘스타트업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을 토대로 코로나 시국 스타트업에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 범위 및 지원 내용을 더욱 개선하여 ‘스타트업 마케팅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스타트업에게 양질의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 지원 할 예정이다.
올해는 작년과 달리 제품의 홍보, 리뷰, 바이럴 등 영상의 목적에 따라 지원하는 영상의 종류를 더욱 세분화하여 업체에게 꼭 필요한 영상을 맞춤 지원 할 예정이다. 또 영상 제작 지원과 함께 후속 단계인 마케팅의 비중을 늘려 영상의 사용까지 더욱 더 욱 체계적으로 지원 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2021년 총 20개사 중 상반기 9개사에 이어 11개사를 선정, 지원 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마케팅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의 지원대상은 부산소재의 업력 7년 미만 스타트업이며 하반기 지원 업체 모집을 오는 17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심사를 통해 11개 업체를 선발하여 지원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