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튜터링 ‘공맵’, 미국 입시 교육기관 ‘프레스티지코리아’와 MOU 체결

해외 온라인 입시 교육 전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투썬플랫폼 ‘공맵’과 미국 동부 유명 입시 교육기관 ‘프레스티지’의 한국 법인 ‘프레스티지코리아’가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 및 사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

양 사는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성함으로써 공맵이 그동안 쌓아온 ‘글로벌 명문대 맞춤 튜터링 매칭 서비스’, ‘학부모 상담 및 컨설팅’,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등의 노하우를 통해 미국 ‘프레스티지’의 온라인 해외 입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프레스티지’는 미국 동부 뉴욕, 뉴저지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에듀테크 기업으로 2015년에 첫 캠퍼스를 오픈 한 후, 지금까지 총 8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미국 동부 최대규모의 전문 교육업체다. 공맵과 MOU를 체결한 ‘프레스티지코리아’는 미국 ‘프레스티지’의 한국 법인이다.

(주)투썬플랫폼 공맵의 김종화 부사장은 “프레스티지 학원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본 제휴를 통해 양 사가 상호 사업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레스티지코리아의 허정아 대표는 “공맵의 우수한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하여 자사의 아이비리그 출신 유명 강사진들의 수준 높은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하며 지속적인 커리큘럼 연구와 개발을 통해 수준 높은 해외 입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맵은 그동안 운영해 온 서비스를 리뉴얼하여 공맵 2.0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2021년 1월에 오픈 예정인 새로운 공맵 서비스는 플랫폼으로서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여 더 나은 입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