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대표 조영탁)의 성장관리 앱 ‘그로우’는 수원하이텍고등학교(교장 이의근)와 업무 협약을 맺고 청소년들의 비전 및 인성 교육을 지원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수원하이텍고등학교는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비전스쿨 의 소셜 커뮤니티로 그로우 앱을 활용하게 된다. 그로우는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비전 수립 및 리마인드 ▲감사일기 ▲챌린지 등의 미션 수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그로우는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개인의 성장 습관을 돕는 성장관리 앱이다. 사용자들 간 함께 성장하는 ‘비경쟁 착한 성장 커뮤니티’를 지향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하루 평균 목표 인증 2천여 건, 감사 일기 1천여 건이 등록되고 있다.
수원하이텍고등학교 이의근 교장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소셜 커뮤니티를 활용해 학교의 비전·인성교육과 감사 나눔 활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무너진 학생들의 생활 습관을 회복하고자 그로우를 활용한 ‘생활 습관 챌린지’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학생들이 그로우를 통해 같은 목표를 세운 이들과 함께 교류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