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커넥츠X패스트파이브 업무협약, 전문가 상담 서비스 제공

전문가 1대1 온라인 유료상담 플랫폼 ‘아하커넥츠’를 운영 중인 더코퍼레이션 주식회사(대표 서한울)는  패스트파이브 주식회사(대표 김대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하커넥츠는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해 있는 멤버사 및 멤버를 대상으로 전문가와 1:1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쿠폰을 멤버 단독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하커넥츠는 전문 지식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이 온라인 상에서 1대1 실시간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지식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써, 최근 스타트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ABC(Aha Business Connected)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ABC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전문가 인프라가 부족한 스타트업 및 소상공인이 사업 영위 시 필요한 법률, 세무, 회계, 노무 상담 수요를 온라인상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패스트파이브는 38개 지점(2022. 01 기준)에 입주한 23,000여 명의 멤버를 대상으로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공유오피스 업계 1위라는 압도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해 있는 많은 스타트업과 기업들이 전문가 상담 서비스 ‘아하커넥츠’를 통해 비즈니스상 많은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코퍼레이션 서한울 대표는, “국내 1위 공유오피스 업체 패스트파이브와 멤버사 대상 전문가 상담 지원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하커넥츠 ABC 프로그램이 패스트파이브 멤버사들의 비즈니스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