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 및 광고 자동화 솔루션 ‘애드바이저’를 개발한 애드테크 전문기업 ㈜애드인텔리전스가 영국의 ‘BestStartup.Asia’에서 발표한 ‘대한민국 기업 & 스타트업 Top 101’에서 마케팅(Marketing), 분석(Analytics), 광고(Advertising) 3개 부문에 선정 됐다.
‘BestStartup.Asia’는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둔 Fupping Media가 아시아 전역의 혁신적인 기업을 선보이기 위해 소유, 운영하고 있는 인공지능 스타트업 미디어이다.
Fupping Media는 혁신, 성장, 경영관리, 사회적 영향력 등 다양한 측면들을 고려해 각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101개의 기업을 선정하였으며, 애드인텔리전스는 카카오, 위메프, 이노션 등의 기업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애드인텔리전스는 자체 개발한 데이터 분석 및 온라인 광고 자동화 솔루션 ‘애드바이저’를 활용해 이와 같은 성과를 보여주었으며, 페이스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2년 연속 페이스북 선정 ‘퍼포먼스 히어로’를 수상했다.
또한 애드인텔리전스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근무혁신 우수기업에 엔에이치엔 주식회사,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등과 함께 최고 등급인 SS등급으로 선정되어 사업뿐만 아니라 조직문화에서도 내실이 있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