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생태계 전시 ‘2021헤스박’ 성황리 폐막

헤이스타트업 재단(이사장 양경준)이 2021헤이!스타트업&스타트업박싱데이(이하 2021헤스박)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1헤이!스타트업 & 스타트업박싱데이’는 대한민국 스타트업에 순수하고 뜨거운 응원을 전하기 위해 스타트업인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낸 민간 주도의 축제로 올해로 7년 째를 맞이했다. 올해의 테마는 ‘공존(共存)’으로, 많은 스타트업 종사자 및 관계자들이 기획 및 진행에 적극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동일 기간 동안 진행된 2021스타트업박싱데이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진행됐다. 마찬가지로 공존(共存)을 테마로 이틀에 걸쳐 ▲친환경 ▲업사이클링 ▲아이디어 ▲사회환원 가치 를 보유한 9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였으며, 라이브 조회수 10,426회를 돌파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헤이스타트업재단 장혜인 사무국장은 “’스타트업인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 가는 축제’라는 취지에 맞게, 이번 행사를 위해 힘을 모아주신 수많은 분들 덕분에 2021 헤이!스타트업&스타트업박싱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기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힘든 시기를 버텨온 스타트업 종사자들에게 든든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행사로 남길 바라며, 내년에는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되어 스타트업 종사자들이 다 함께 큰 밥상으로 모여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헤이!스타트업 축제를 열고 싶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